아트레 에비스 리뉴얼 오픈(日本語 / 简体字 / 繁体字 / 한국어 / English)

MUJI 無印良品

MUJI 아트레 에비스는 1997년 개점 이래, 18년에 걸쳐 아트레 에비스 본관 4층에서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이번에 아트레 에비스 서관 5F・6F으로 이전하여, 2016년 4월 15일(금)에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여성복을 한층 더 충실하게 갖추는 것은 물론이며, 취급하지 않았던 아동복과 임산복 종류의 확대, 간토에서 유일한 메이크업 카운터 도입 등, 여성들의 잠재적인 수요를 실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MUJI BOOKS

MUJI BOOKS

마쓰오카 세이고 씨의 감수 하에, [지식 테크놀러지]를 제공하는 편집 공학 연구소에 선서를 의뢰한 [MUJI BOOKS]가 국내 점포로는 캐널시티 하카타, 유라쿠초에 이어 도입됩니다.약 1.2만 권의 서적이 건축설계사무소 Atelier Bow-Wow가 설계하는 용으로 묘사한 책장에 늘어 서 있고, 점내를 종횡무진 합니다.

오픈 기념 사진전

I am MUJI.

I am MUJI.

“I am MUJI.” 는 상표 등 관계 없이, 자신의 취향이나 스타일을 만드는 사람들을 표현하는 사진전입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하는 사진가 JIMA 씨에게 의뢰하여, 거리에서 찾아 낸 “I am MUJI.”의 사람들을 흑백 사진으로 표현하였습니다.[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촬영하기 때문에, 그들은 MUJI의 옷을 입고 있지 않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선택하는 옷이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봄 리뉴얼 오픈하는 아트레 에비스와 밀라노 기함점 MUJI CORSO BUENOS AIRES에서 동시에 공개합니다.사진전은 향후 뉴욕, 이케부쿠로 세이부 등, 세계의 기함점을 순회.이후에도 세계의 “I am MUJI.”의 사람들을 계속 찾아 내고, 그것을 공개해 갈 예정입니다.

JIMA 씨 프로필
시즈오카 현 출생.1998년 미국으로 건너감.영화의 스틸 포토그래퍼로서 THE PLACE BEYOND THE PINES, BIRDMAN, St. Vincent 등에 참가하는 한편, ENGINEERED GARMENTS 와 Arc‘teryx Veilance의 이미지 포토와 각 잡지 등에서의 패션 사진 등도 다수 관여함.2013년에는 NEPENTHES AMERICA에서 사진집 LOITER를 출판하고, 그 후 시리즈로서 계속 출판 함.최신작은 9권 째인 "I like this city".

MUJI 아트레 에비스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에비스미나미 1-6 5F・6F (Map)
전화
03-5725-8175
영업 시간
10:0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