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유라쿠쵸 리뉴얼 오픈

MUJI 無印良品

플래그십 스토어 "무인양품 유라쿠쵸"는 1층에 무인양품 처음으로 청과매장과 "무인양품 오두막"의 실물 모델 등을 도입하여, 2017년 7월 28일(금)에 리뉴얼 오픈합니다.

농작지와 이어진 청과매장.

무인양품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세계 사람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점포가 되고 싶습니다. 의식주라는 생활의 기본 중에서도 "식"은 가장 기본적인 행위이며, 없어서는 안 되는 영역입니다. 그렇지만, 도시생활자에게 있어서는 생산환경인 밭이나 농장, 어장은 멀고 먼 존재가 되어, 음식물은 단순히 상품으로서 소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생산자를 알지 못하고 작물을 키운 대지도 바다로 알지 못합니다. 이번에 설치하는 청과매장은 고객님이 생산자나 생산현장을 떠올리게 하여 음식물과 인간의 관계를 다시 바라보게 하는 계기가 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기본 식재료인 채소나 과일, 식료품을 판매합니다. 채소는 생산자・생산단체가 주로 화학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거나, 저농약*으로 재배한 것을 직접 매입하여 산지 직송판매를 합니다. 종류는 많지 않지만, 제철의 것을 중심으로 상품을 갖추고, 도쿄의 전통채소 등 의미있는 진귀한 채소도 판매합니다. 모양이나 크기를 따지지 않고 규격외에도 소재 본래의 맛이 있는 채소도 판매하며, 각각의 상품에는 생산자의 마음이나 계절에 맞는 섭취 방법이 써 있는 POP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제철 과일이나 채소와 잘 어울리는 조미료, 채소 중심의 과자 등, 좋은 것만을 고른 식료품 약 300 종의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 해당 지역에 따른 통상적인 레벨의 50%이하의 화학합성농약을 사용한 재배방법

채소 수프, 빵, 커피를 판매합니다.

당 점포 2층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Café&Meal MUJI의 갓 구운 빵, 커피,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판매를 개시하는 채소를 사용한 수제 채소 수프를 1층에서 테이크아웃 판매합니다.

"무인양품의 오두막" 실물 모델 전시

무인양품에서는 도회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의 생활 방식의 선택지로서 "오두막이 있는 삶"을 제안하기 위하여, 상품으로서 개발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에 무인양품 유라쿠쵸 1층의 리뉴얼 오픈과 더불어 "무인양품의 오두막"을 보고 만져서 체험하실 수 있는 실물 모델을 설치합니다. 무인양품의 인테리어 어드바이저가 고객님으로부터 오두막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대응합니다.

무인양품 유라쿠쵸

주소
도쿄도 치요다 구 마루 노우치 3-8-3 인포 그래픽 유락 1~3F (Map)
영업 시간
10:00〜21:00